언론보도
[매일경제]  일산 풍동2지구를 바꿀 ‘더 데이엔뷰-일산’ 2일 주택 홍보관 오픈
일산동구 경의중앙선 백마역 근처 풍동2지구의 모습이 확 바뀔 전망이다. YS개발과 포스코건설(시공예정사)은 4월 2일(금) 주택 홍보관을 열고 일산 풍동2지구에 총 4,800여 가구의 매머드급 대단지인 `더 데이엔뷰-일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특히 YS개발은 포스코건설(시공예정사)과 함께 이곳에 아파트와 오피스텔 같은 주거시설은 물…

[서울경제TV]  일산 풍동에 신도시급 대단지 공급…‘더 데이엔뷰-일산’ 분양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수천 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신도시급 대단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29일 업계에 따르면 신도시급 대단지는 하나의 도시로 불릴 정도의 대규모 크기를 자랑하는 만큼, 단지 내 커뮤니티와 조경시설, 근린생활시설이 다채롭게 조성돼 더욱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 많은 인구가 거주하다보니 교통…

[파이낸셜뉴스]  주거•상권•문화 다 잡은 대규모 '주거복합단지' 인기
주택시장에서 주거시설과 문화시설, 상업시설 등이 함께 구성되는 대규모 주거복합단지의 인기가 뜨겁다. 실제 분양시장에서는 높은 경쟁률로 청약 마감 행진을 알리고 있으며, 매매시장에서는 일반 단지 대비 높은 가격에 거래되면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대규모 주거복합단지는 주거시설 이외에도 상업, 업무, 문화시설 등이 한 단지에 조성되는 만…

[머니S]  겹호재 이어지는 고양시, 상승세 이제부터?
한동안 저평가되던 일산 부동산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그런 가운데, 일산은 각종 개발호재가 줄줄이 예정돼 상승세는 계속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와 이목이 쏠린다. 실제 일산 부동산 시장은 겹겹이 개발호재가 예정돼 있다. 특히 교통호재가 연달아 이어진다. 먼저 오는 2023년에는 킨텍스역과 대곡역을 지나 서울…

[헤럴드경제]  신도시급 프리미엄 대단지, 부동산 시장 이끈다
[헤럴드경제]수천 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신도시급 대단지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신도시급 대단지는 하나의 도시로 불릴 정도의 대규모 크기를 자랑하는 만큼, 단지 내 커뮤니티와 조경시설, 근린생활시설이 다채롭게 조성돼 더욱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많은 인구가 거주하다보니 교통, 상권이 아파트를 따라 집중되고…

[매일경제]  관심 우르르…'일산' 부동산 상승세 탔다
1기 신도시 ‘일산’에 수요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실제 일산 부동산 시장은 최근 높아진 관심으로 집값이 크게 오르고, 악성 미분양이 해소되는 등 활황세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조사됐다. 김포와 파주가 추가 규제지역으로 지정되면서 나온 ‘역풍선효과’와 겹겹이 이어지고 있는 개발호재가 일산의 가치를 높이면서 수요 및 부동산 자금이 몰리…

[한국경제]  YS개발과 포스코건설(시공예정사), 일산 대표할 프리미엄 대단지 '더 데이엔뷰-일산' 선보인다
YS개발과 포스코건설(시공예정사)이 고양시 일산동구 풍동 일대에 '더 데이엔뷰-일산'을 선보인다. YS개발은 지난 12일 고양시로부터 2차 조합원 추가 모집 승인을 완료하고, 2차 조합원 모집을 본격적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단지명인 '더 데이엔뷰-일산'은 그들은 너를 부러워한다는 뜻을 가진 'They ENVY You'를 한…